#상태

2018년 2월 4일 일요일

유머-직업별 프로포즈.



형사 님, 내 마음을 훔쳐서 당신을 체포합니다. 당신은 침묵을 유지할 권리가 있습니다. 나는 변호사에게 권리가 없다. 모든 질문에 "예"라고 대답해야합니다. 당신은 저와 결혼 할 것?


사진사 : 저를보십시오. 미소. 좋은 소리. 한번 더! 나는 그 표현으로 제 제안을 받아 들여야합니다.


판사 : 내가 왜 변호사 시험을 위해 열심히 공부했기 때문에 내가 여기에 왔는지 아십니까? 내가 너 앞에 서있을 때 자신감을 가지기. 너를 보호하기 위해서 ... 나와 결혼해라. 지금 대답 할 필요가 없습니다. 4 주 안에 할게.


강남 유명 강사 : 결혼은 인생의 모든 것이 아닙니다. 너는 네 인생을 바꿀 힘이있어. 일류 웨딩으로의 단축키. 내가 너에게 가겠다.


홈 쇼핑 호스트 : 알겠습니다. 시간이 얼마나 있어요? 우리는 계속해서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. 너와 결혼하고 싶다면 지금 말해줘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